Event는 DeleGate에서 앞의 Event만 넣어주면 된다.
myDelegate tempGateA; // 델리게이트
event myDelegate tempGateB; // 이벤트
차이점은 Delegate는 외부참조 가능
Event는 외부참조 불가능
Event는 Public를 선언해주어도 외부에서 접근이 불가능하다
사용법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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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legate void myDelegate(int value);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event myDelegate tempGateB; // 이벤트
void Start()
{
tempGateB = new myDelegate(Value_A);
tempGateB(10);
}
void Value_A(int value)
{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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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법2
Event도 체인을 사용할수있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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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legate void myDelegate(int value);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event myDelegate tempGateB; // 이벤트
void Start()
{
tempGateB = new myDelegate(Value_A);
tempGateB += Value_B;
tempGateB(10);
}
void Value_A(int value)
{
}
void Value_B(int value)
{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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